티스토리 뷰
정기 항공사는 고객이 직접 예약을 할 수 있도록 공식화된 운항일정 시간표를 가지고 항공편을 운영하는 회사이다(정기항공운송사업). 정기 항공사는 요청이 있을 시에 전세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이것은 핵심 비즈니스가 아닌 부가적인 사업이다.항공사의 기내 서비스는 시장에서의 위치에 따라 설계된다. 항공사의 평판을 유지하는 핵심은 일관성이다.
1978년 전에는 정부가 항공운임과 노선을 규제했기 때문에 항공사들은 일반적으로 높은 비용과 비싼 항공운임 환경에서 치열하게 경쟁하였다. 일반인들에게는 항공 여행이 쉽지 않았으며, 부자나 사업 여행객만이 비용을 감당할 수 있었다. 1970년대 말, 미국에서 에너지 비용의 상승으로 인해 경제가 침체 되자 정책 결정자들은 산업 규제를 풀어주어 경제를 활성화하는 방안을 제시하였다.
미국의 항공산업도 1978년에 규제가 풀리면서 항공사들이 요금과 일정을 자체적으로 정할 수 있게 되었고, 미국의 정기 항공사는 더 많은 재량권을 가질 수 있었다. 이로 인하여 경쟁의 길이 열렸으며, 많은 항공사가 발전하게 되었다. 경쟁이 늘어나면서 많은 정부가 그들의 국영항공사의 지분을 사기업들에게 팔게 되었다. 이는 항공사에 더 많은 자유를 주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와 요금 측면에서 승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권을 주게 되었다.
정기 항공사의 객실승무원 업무는 항공기의 운항일정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예측이 가능하다. 또한 정기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기본급은 일반적으로 전세 항공사보다 많으며, 연간 월급이 안정적이다.
'항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IATA(국제항공운송협회) (0) | 2024.06.19 |
---|---|
저비용 항공사(Low Cost Airlines) (0) | 2024.06.19 |
전세 항공사(Charter Airlines) (0) | 2024.06.19 |
최초의 객실승무원 (0) | 2024.06.19 |
화재 예방 및 진압 장비 - 소화기 (0) | 2024.06.17 |
- Total
- Today
- Yesterday
- 지상직원
- 객실
- 인천
- 객실승무원
- 항공운항
- 기내업무
- 인천테크노파크
- IATA
- 운항승무원
- 비행
- 승무원업무
- 지상직
- 기내
- 항공운송
- 공항
- 수하물
- 객실승무원업무
- 항공객실서비스
- 인천무료교육
- 비행기
- 갤리
- 공항취업
- 항공지상
- 무료교육
- 항공
- 항공보안
- 항공사
- 승무원
- 항공사취업
- 항공기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